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

넷플릭스 해지방법 환불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무료체험으로 넷플릭스를 시작했다.

 

신세계였다.

 

재밌는 콘텐츠가 과도하게 많았다.

 

그리고 결제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한동안 넷플릭스 영상 보는 재미로 살았으나....

 

지금은 넷플릭스와 조금 소원해진 상황이다.

 

그래서 해지를 할까? 고민중인....

 

해지 전에 어떻게 해야 해지가 되는지 방법을 알아보았다.

 

나처럼 넷플릭스 해지방법 및 환불방법이 궁금하신분을은 따라와 보자.

 

넷플릭스 해지방법

 

1. PC 버전의 경우 우측 상단 웃음표시 아이콘을 클릭 후 아래에 계정을 클릭한다. 

 

PC 넷플릭스

 

2. 모바일 넷플리스의 경우 화면 우측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 후

 

모바일 넷플릭스

 

화면 하단 계정을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이후 넷플릭스 해지방법 알아보기는 모바일 넷플릭스 버전으로 설명한다.

 

모바일 버전을 알면 PC버전에서도 문제없이 넷플릭스 해지방법을 알 수 있다.

 

3. 계정 페이지 중간에 멤버십 해지가 보이는데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4. 그럼 멤버십을 해지하시겠어요?라는 메시지가 뜬다.

 

아래쪽에 해지 완료가 보이는데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이렇게 하면 넷플릭스 해지방법이 완료된다.

 

 

넷플릭스 환불

 

위에서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나의 넷플릭스 결제일은 매월 28일이다.

그리고 오늘 20일 해지 신청을 했다.

 

그러면 남은 8일분에 대해서 넷플릭스에서 환불을 해줄까?

 

그렇지 않다. 넷플릭스에서는 환불을 해주지 않는다.

 

모바일 넷플릭스

 

결제일까지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해지가 되는 것이다.

 

그럼 만약 실수로 넷플릭스 결제가 된 후 사용하지 않았다면?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채팅이나 전화로 해지가 되는지 문의해봐야 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지금까지 넷플릭스 해지방법과 넷플릭스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그럼 한 가지 더

 

넷플릭스 해지를 하지 않고 다른 종류의 멤버십으로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넷플릭스 멤버십 변경 방법

 

1. 모바일 넷플릭스 화면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2. 화면 하단 계정을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3. 멤버십 해지 아래쪽에 멤버십 변경을 클릭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4. 그럼 스트리밍 멤버십 변경 페이지로 이동한다.

 

현재 멤버십이 무엇인지 확인한다.

 

모바일 넷플릭스

 

5. 변경하고자 하는 멤버십을 선택하고 아래쪽 다음을 클릭한다. 

 

모마일 넷플릭스

 

6. 새로운 넷플릭스 멤버십 변경내용이 나타난다.

 

아래쪽 변경사항 확인을 클릭하면 새로운 것으로 시작된다.

 

모바일 넷플릭스

 

넷플릭스 해지하지 않고 다른 유형의 멤버십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넷플릭스와 친하게 지내다 나처럼 소원해진 분이라면?

 

넷플릭스 해지방법은 어렵지 않고 언제든 다시 신청만 하면 가입할 수 있으니 일단 해지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공부하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 감도 조절 설정  (0) 2021.04.22
예약문자 메시지 보내는 방법 수정  (0) 2021.04.21
PC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법  (0) 2021.04.20
핸드폰 녹음 방법 기능  (0) 2021.04.19
우표 파는곳 가격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