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거절


오늘은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거절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까지 카카오페이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받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보겠다.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다보면 송금받기 거절 방법을 알아야 할 때가 있다.

 

어떤 경우일까?

 

송금받기 거절하는 경우

 

1. 잘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이유 없이 입금된 경우

 

- 이런경우는 잘못된 송금일 확률이 높다.

 

카카오톡

 

2. 상대방의 송금이 부담스러운 경우

 

- 금액이 많거나 어색한 사이일 것이다.

 

카카오톡

 

그럼 이건경우에 어떻게 해야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거절이 될까?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거절 방법

 

카톡 채팅창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송금받기 거절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관련 내용을 찾아보았다.

 

어렵지 않게 관련 내용을 찾을 수 있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방법은?

 

받기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3일 후 자동으로 환불된다.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송금에 대한 거절의 의미에서 이 방법은 유효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모르는 사람이?  혹은 아는 사람일지라도 잘못된 송금을 했다면?

 

상대방 입장에서는 매우 곤란하고 곤혹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없다.

 

내가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버튼을 누르지만 않는다면 상대방은 송금취소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간단히 카카오페이 송금받기 거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카카오페이 송금 안받으면되니 걱정하지말자.